HOT 뉴스



뉴스

대테러센터장 “‘이재명 피습’ 메시지 유포 경로 확인 못해”

대테러센터장 “‘이재명 피습’ 메시지 유포 경로 확인 못해”

김혁수 국무조정실 대테러센터장. 2024.1.25/뉴스1 © News1 송원영 기자 김혁수 국무조정실 대테러센터장이 29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피습 사건 당시 유포된 문자 메시지와 관련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2주 정도 자체 조사한 결과 어떻게

연예

‘미녀와 순정남’ 차화연, 임수향 머리채 잡고 폭주…빡침 이유는?

‘미녀와 순정남’ 차화연, 임수향 머리채 잡고 폭주…빡침 이유는?

임수향과 차화연이 팽팽한 신경전을 이어가며 갈등이 고조된다.오늘(2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22회에서는 백미자(차화연 분)가 김지영(임수향 분)에게 극한의 분노를 터트리는 위기 상황이 펼쳐진다.지난 방송에서 고필승(지현우 분)의 드라마에 깜짝 출연해 놀라운 연기력을 선보였던 지영은 설렘을 안고 연기를 시작했다. 그러던 중 지영은 필승의 집에 무작정 찾아와 난리를 치는 미자를 발견, 그의 멱살을 잡는 미자와 몸싸움을 벌였고 서로를 알아보지 못한 모녀의강렬한 재회가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스포츠


여행맛집

동남아여행 필리핀 보홀 자유여행 아일랜드 시티 몰

동남아여행 필리핀 보홀 자유여행 아일랜드 시티 몰

종종 글을 올리다 보니 이웃분들은 제가 보홀을 또 다녀온 건가 생각하실 수도 있겠다. 하지만 시기가 있어 빠르게 올리는 글을 먼저 작성하다 보니 기후 변화가 심하지 않은 필리핀 보홀 자유여행에 관련한 글이 몇 개월이 지난 지금에도 올라가고 있는 상황임을 서두에 밝힌다. 오늘은 동남아여행 장소 보홀에서의 마지막 날이다. 마지막 날 데이 투어를 조금 일찍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아일랜드 시티 몰을 방문한 것이며 숙소로 돌아가 저녁 식사를 하고 나면 다시 전용차량을 타고 바로 옆의 보홀 팡라오 국제공항으로 이동해 한국행 비행기에 오를 예정이다. 필리핀 보홀 자유여행 아일랜드 시티 몰 영상 1분 17초. 2024년 첫 동남아여행으…….
중국여행 베이징 자금성, 건청문, 건청궁, 교태전, 곤령궁, 곤령문 등

중국여행 베이징 자금성, 건청문, 건청궁, 교태전, 곤령궁, 곤령문 등

첫 중국여행 장소인 베이징. 그중에서 무조건 가봐야 할 여행지로 자금성을 추천받고 천안문 광장과 천안문, 단문, 오문, 태화문, 태화전 등을 차례로 보며 이제 건청문 앞 광장에 섰다. 처음 천안문을 보면서 역시 중국이다. 역시 스케일이 다르구나 하는 감동이 있었는데 안으로 들어서면 들어설수록 흥미가 사라진다. 감동의 변화가 극과 극을 이룬다고 할까? 중국여행 자금성 영상 1분 25초. 자금성 태화전을 지나 건청문 광장에 서면서 느낀 첫 번째 생각은 모든 건축물이 다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 되짚어 보면 방금 전 지나 온 태화전을 비롯, 중화전, 보화전을 포함해 외조의 가장 중요한 삼대전이라 부름을 알았다. 그저 조금씩 다를 뿐…….

경제

정관장 홍삼정, 10년간 2조 넘게 팔려…홍삼 제품 1위

정관장 홍삼정, 10년간 2조 넘게 팔려…홍삼 제품 1위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정이 10년간 누적매출액 2조원을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정관장 홍삼정은 2014년 5월부터 지난달까지 10년간 총 1152만병을 판매해 2조600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연평균 200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홍삼정’ 단일품목으로만 6조 2022억 규모의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약 3%의 점유율을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10년간 판매된 정관장의 모든 제품 중에서 ‘홍삼정’이 가장 높은 매출액을 올렸으며 홍삼정의 뒤를 이어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순으로 매출순위를 기록했다”고 덧붙였다. 정관장 홍삼정은 사포닌, 아미노산, 홍삼 다당체, 미네랄 등 다양한 유효성분을 최적화해 홍삼 본연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극대화했다는 평을 받는다.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개선,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작용 등의 다양한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정관장 홍삼정의 시초는 대한제국 고종 36년인 1899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홍삼을 국가 차원에서 관리하기 시작한 대한제국은 개성지역에 삼정과 산하 홍삼증포소를 설치했다. 이곳에서 뿌리삼이 아닌 농축액 형태의 홍삼가공제품이 최초로 탄생했다. 송상욱 KGC인삼공사 수석브랜드 매니저는 “정관장 홍삼정은 1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우리나라의 변화와 성장을 함께하며 꾸준히 사랑 받아온 인기 제품”이라며 “정관장 120여년의 노하우와 과학적 제조기법으로 담아낸 홍삼정으로 세계인의 건강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테크

머스크 “엔비디아 H100 GPU 10만개 필요해” [인공지능 365]

머스크 “엔비디아 H100 GPU 10만개 필요해” [인공지능 365]

인공지능이 일상화된 시대입니다. AI 관련 소식들은 하루가 멀다하고 쏟아집니다. 지난 한 주는 어떤 AI 소식들이 나왔을까요. 국내외 인공지능 이슈를 한 눈에 살펴보는 [인공지능 365]로 한 주간을 시작합니다. [편집자 주] 머스크 “엔비디아 H100 GPU 10만개 필요해”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가 AI 사업에 속도를 붙이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xAI는 60억달러(약 8조300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 유치에 성공했는데요. 이 자금은 AI 슈퍼컴퓨터 구축에 투입될 것으로 보입니다.xAI는 머스크가 지난 해 7월

많이 본 뉴스